• home
  • 학회소식  >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대한민국ESG메타버스포럼(KEMF) 제 1회 웨비나
작성자 대경 등록일 2022-02-14 12:48:44 view 393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사)대한경영학회(KAABA, 학회장 문형남 숙명여자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교수)와 대한민국ESG메타버스포럼(KEMF, 의장 문형남)에서 2월 행사 안내드립니다
 
(사)대한경영학회가 주최하고, 대한민국ESG메타버스포럼(KEMF)과 메타버스발전연구소에서 주관하는 [(사)대한경영학회 & 대한민국ESG메타버스포럼(KEMF) 제1회 KEMF 웨비나] 행사에 대한 공지사항입니다.
 
이번 행사는 (사)대한경영학회와 53개 산학연 학회, 협회, 기관, 학교, 기업, 언론기관들과 MOU를 체결하고, 53개 협단체와 기업의 10만여명 전문가가 함께하는 ESG와 메타버스 분야 국내 최대의 민간단체인 대한민국ESG메타버스포럼 출범식을 개최하였습니다. (사)대한경영학회와 KEMF포럼 회원들에게 ESG경영과 메타버스 관련 최근 이슈와 트렌드에 대한 기사, 칼럼, 보도자료 등을 주기적으로 공유해드리고, ESG경영과 메타버스경영 실천을 위한 웨비나, 컨퍼런스, 교육, 세미나 행사 등을 기획하고 준비중에 있습니다.
 
첫 행사인 1회 KEMF 웨비나는 ‘CEO들을 위한 메타버스 활용전략’의 주제로, 한국디지털진흥원 대표이사인 김민경 강사를 초빙하여 메타버스 특강을 진행합니다. 김민경 대표는 에듀컴퍼니 대표, 국제라이브커머스이사, 국제비대면교육협회 이사, 한국소설미디어진흥원이사, 온라인교육 기획이사, CNN21코리아방송 기획이사를 맡고 있습니다. 사업분야는 디지털교육, 워크숍 행사진행, 웹디자인, 온라인마케팅 컨설팅, VR스튜디오 및 영상촬영, 창업특강 및 사업계획서 작성, 기업체 특강 및 공무원 연수진행 등 다양한 교육과 컨설팅 경험을 갖고 있고, 온오프라인 영상촬영장비와 시설도 갖추고 있는 업체입니다.
 
이번 웨비나는 무료로 진행되는 행사입니다. 이번 웨비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참가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메타버스경영과 실천에 관심있는 (사)대한경영학회 회원들과 KEMF 회원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부탁 드립니다. 이번 행사는 zoom(비대면온라인방식)으로 진행이 되지만, 수용인원에 제한이 있을 수 있고, 웨비나 운영의 효율과 효과를 위해 신청하신 모든 분들이 참석가능할지는 아직 미정 상태이지만, 비회원분들의 경우에도 이번 웨비나에 신청과 참여가 가능하십니다. 다만, 수용인원이 이상으로 신청하셨을 경우 (사)대한경영학회에 회원으로 가입하시고, 연회비나 평생회비를 납부하신 회원님들께 우선 참여하실 수 있게 할 예정입니다. 가능하면 많은 분들에게 웨비나 참여 기회를 드리고자 합니다만, 혹시나 참가 신청하셨는데 zoom참여 링크를 메일로 못 받으신 분들은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사)대한경영학회와 대한민국ESG메타버스포럼은 이번 2월 웨비나를 시작으로 매월 ESG경영과 메타버스경영 실천을 위한 웨비나, 컨퍼런스, 세미나 등의 행사를 기획하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사)대한경영학회 개인회원으로 평생회비를 납부하시거나 기관회원으로 회비를 납부하신 분들은 추후 진행될 유료행사에 참가비를 면제하거나 할인해드립니다.
신청서는 아래의 링크에서 참여신청 하시면 14일(월) 저녁이나, 15일(화) 오전에 신청하신 이메일로 zoom참여링크를 보내드리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forms.gle/ktY6RnaexfMcn57QA